애리조나 주의 주립 복권 운영사인 Arizona Lottery는 미국, 독특한 온라인 경품 플랫폼인 Lucky Lounge를 선보였습니다. 조직은 이 플랫폼을 통해 플레이어가 여러 복권 게임에 참여하고 토큰과 상금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Lucky Lounge에서 플레이어는 전통적인 복권 게임. 순수한 엔터테인먼트를 추구하든 큰 승리를 추구하든 모든 플레이어는 흥미진진한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출시 기간 동안 Arizona Lottery의 전무이사인 Alec Esteban Thomson은 Lucky Lounge의 데뷔에 대한 흥분을 표현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Lucky Lounge는 동종 최초의 복권 상품으로, 다양한 당첨 기회와 함께 매력적인 온라인 경품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전례 없는 플레이어 참여를 약속하는 획기적인 상품을 고안한 우리 팀에 큰 자부심을 느낍니다."
이번 출시는 규제 복권 운영자 경품 플랫폼의 새로운 영역에 도전합니다. Lucky Lounge는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복권 게임과 혁신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Lucky Lounge 덕분에 플레이어는 이제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이 플랫폼은 상금이 $10,000에 달하는 분기별 복권 이벤트에 매주 운영됩니다. 또한 회원은 매일 1,440개의 토큰을 획득하여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게임 경험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Arizona Lottery Players Club 회원은 다운로드 가능한 모바일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복권 추첨을 입력하고 좋아하는 게임을 원격으로 플레이하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AZLuckyLounge.com을 통해 Lucky Lounge와 온라인 게임 플랫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rizona Lottery는 1981년부터 운영되어 매장 파트너로부터 52억 달러 이상의 순수익을 창출했습니다. 복권 운영자는 또한 수백만 달러의 당첨자를 창출했습니다 500만 달러를 가지고 떠나는 최신 우승자와 함께. 익명의 우승자는 향후 20년 동안 $250,000를 받기로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