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ovember 29, 2022

복권 확률을 계산하는 방법

Min-jun Lee (이민준)
WriterMin-jun Lee (이민준)Writer
ResearcherAishwarya NairResearcher

수학적 계산은 복권 잭팟이나 다른 낮은 등급의 상품에 당첨될 확률을 조사할 때 유용합니다.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전문 펀터는 어떤 복권을 플레이할지 결정할 때 계산에 의존합니다. 정보에 입각한 계산은 의심할 여지 없이 복권의 당첨 확률을 평가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복권 확률을 계산하는 방법

복권 확률을 계산하는 공식은 약간 복잡할 수 있으며 일부 고급 수학 개념에 대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신뢰할 수 있는 복권 순위 사이트 최고의 온라인 복권을 선택하기 전에 긴 계산을 참지 않으려는 플레이어를 돕습니다. 그러나 스스로 계산하는 데 관심이 있는 펀터는 이 가이드를 따를 수 있습니다.

공식

복권 당첨 확률을 계산하는 데 필요한 변수는 총 가능한 복권 번호의 수 (n) 및 필요한 선택된 복권 번호의 수(r).

공식은 n!/아르 자형!*(명)! 느낌표가 계승 함수를 나타내는 경우.

공식을 이해하는 쉬운 방법은 예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펀터가 가능한 5자리 숫자 중 2개를 선택해야 하는 복권의 경우 당첨 확률은 5로 계산됩니다!/2!*(5-2)! 120/12로 계산되며 이는 10과 같습니다 복권 당첨 확률 따라서 1/10이 됩니다.

공식을 사용하는 경우

이 공식은 펀터가 특정 순서 없이 티켓 번호를 선택할 수 있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즉, 당첨 티켓은 추첨에 표시된 번호와 동일한 번호를 갖습니다. 그것은 숫자가 그려진 순서와 관계가 없습니다. 선택 순서에 제한이 있는 복권은 더 복잡하고 일반적으로 더 나쁜 확률을 초래하는 다른 공식을 사용합니다.

일부 복권에는 공식을 무효화하는 특별한 규칙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복권에는 잭팟을 위한 별도의 작은 숫자 풀에서 선택해야 하는 고유한 숫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공식은 n과 r의 실제 값을 찾는 것과 관련하여 변경되지만 일반 공식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당첨 번호 선택의 확률 계산하기

위에서 언급한 공식은 펀터가 티켓을 한 장만 구매한다고 가정할 때 당첨 확률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동일한 추첨에 대해 추가 구매를 할 때마다 확률이 향상되므로 엘리트 펀터는 종종 많은 티켓을 구매하거나 복권 신디케이트에 가입. 특히, 여러 티켓을 플레이할 때 당첨 확률을 계산하는 공식이 쉽습니다. 

펀터는 한 티켓의 당첨 확률에서 티켓 수를 뺀 다음 그 결과를 한 티켓의 당첨 확률로 나누기만 하면 됩니다.

많은 추첨에 참여하면 펀터의 승률이 증가합니까?

각각의 결과 추첨 일반적으로 이전 결과와 독립적입니다. 즉, 여러 번 플레이한다고 해서 특정 무승부에서 이길 확률이 반드시 높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반대로, 티켓을 구매하지 않으면 플레이어의 승리 가능성이 무효화됩니다. 즉, 더 많은 무승부 또는 복권에 참여하면 기술적으로 우승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러나 수학적 이점은 특정 무승부에서 이길 확률에 비해 다소 미미합니다. 따라서 수학적 이점을 얻기 위해 충분한 티켓을 구매하는 비용도 위험할 가치가 없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이닝 배당률을 결정하기 위해 만들어진 모든 계산은 숫자에 불과합니다. 복권은 운에 따라 결정되며, 승률이 얼마나 좋든 나쁘든 관계없이 펀터는 이길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당첨 확률을 적합한 온라인 복권을 선택하는 데만 사용하고 복권에 사용할 금액에 대한 재정적 결정을 내리지 않을 것을 권장합니다. 펀터는 또한 적절한 확률을 제공하는 복권을 선택할 때 당첨 확률에 대한 티켓 구매 비용을 고려해야 합니다.

About the author
Min-jun Lee (이민준)
Min-jun Lee (이민준)
About

이민준은 26세의 대한민국 출신이며, 온라인 카지노에 대한 열정과 깊은 언어 전문성을 결합하여 한국 게이머에게 진정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합니다.

Send email
More posts by Min-jun Lee (이민준)
undefined is not available in your country. Please try:

최신 뉴스

4월 22일 1억 1500만 달러의 잭팟이 걸린 파워볼 당첨 번호
2024-04-23

4월 22일 1억 1500만 달러의 잭팟이 걸린 파워볼 당첨 번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