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 당첨자는 $270K 상금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뉴스

2022-08-23

$270,000를 획득한 알제리 남자에게 행운과 고통이 뒤섞인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벨기에의 횡재수. 신원 미상의 28세 남성은 단돈 5달러에 해당하는 스크래치 카드로 거액의 상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벨기에에서 미등록인으로 상을 받기가 어렵다.

복권 당첨자는 $270K 상금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서류가 부족하여 10만 달러가 넘는 복권 당첨금을 받는 데 필요한 은행 계좌를 개설할 수 없습니다. 이로 인해 남자는 현재 자신이 운이 좋은지 불행한지 의아해하는 딜레마에 빠졌습니다.

대체 청구 채널

복권 당첨자는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금액을 모으기 위해 필사적으로 브뤼셀에서 올바른 문서를 가진 친구를 통해 상금을 받으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당국은 해당 친구와 지인을 티켓을 훔친 혐의로 체포했다. 두 사람은 우승자가 자신의 승인을 받아 시도하고 있음을 인정한 후 나중에 석방되었습니다.

승자는 이제 그의 추적을 돕기 위해 변호사 Alexander Verstraete의 서비스를 인수했습니다. Verstraete는 이미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그는 당국이 재산을 모을 때까지 승자를 추방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변호사는 올바른 문서를 처리하기 위해 알제리에 있는 그의 친족과 연락하는 승자를 돕고 있습니다. AFP 보고서에 따르면 복권은 지불 처리에 필요한 문서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2022년 4월 행사가 어떻게 펼쳐질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롭지만, 적어도 그를 놀게 한 벨기에 당국의 친절은 칭찬할 만하다.

행운을 위한 광란의 사냥

복권에 당첨된 것은 순전히 행운이지만, 알제리 남자는 실제로 그것을 추구했습니다. 그는 집을 떠났다 국가 연초에 배를 타고 스페인으로 여행을 갔다. 두 해안선을 잇는 가장 짧은 횡단보도는 9시간의 여행으로 최대 15시간까지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훌륭하고 합법적인 선박에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스페인과 프랑스를 걸어서 건너 벨기에에 입성하여 지브뤼헤 항구에서 행운의 티켓을 샀습니다. 그가 표를 샀을 때 아마도 현금이 부족하고 지쳤을 그의 마음을 생각하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티켓을 구매한 지역인 브뤼헤 법원은 사건이 해결될 때까지 티켓을 보류하고 있다.

우승자의 첫 목적지는 영국이었지만 운이 좋아서 벨기에에 정착하게 된 것 같습니다. 그는 벨기에에서 생계를 꾸리기 위해 상금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내를 찾고 가정을 꾸리고 있습니다. 그는 회복력을 보여주는 유머러스한 감성으로 돈보다 마음으로 아내를 만나고 싶다고 강조한다.

복권 조건이 또다시 방해가 됩니다

이번 사건은 정당한 승소를 했어도 이용약관이 걸림돌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부각시킨다. 그가 표를 샀을 때, 지불 요구 사항은 아마도 알제리인의 마음속에 있는 마지막 생각이었을 것입니다. 이제 그는 현금을 받기 위해 또 다른 투쟁을 해야 합니다.

즐거운 고통이지만 플레이어가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경쟁 용어에 익숙해지는 것이 항상 중요합니다. 가능하면 항상 처음부터 해당 조건을 준수하십시오. 그것은 큰 승리의 경우에 많은 고통과 비용을 절약합니다.

바라건대, 알제리(미래의 벨기에인)가 후속 절차에 너무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 상을 받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좋은 삶에 대한 그의 소원을 이루십시오.

최신 뉴스

로터에 대한 질문 답변
2022-09-27

로터에 대한 질문 답변

뉴스